지속가능경영

유라클 ESG경영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겠습니다.

코로나 이후 다가올 온택트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 아래,
시장을 선도하는 차별화된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과 사회가 공생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올바른 일을 올바르게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유라클 대표이사 조준희, 권태일

윤리경영 정책

등록일
2022-08-11
조회수
357
CEO Message

 

(주)유라클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조언을 아낌없이 보내 주시는 모든 이해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유라클의 성장은 기술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고객만족을 위하여 노력한 결과입니다. 당사는 고객만족을 위한 개발, 판매와 신속한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여 왔고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성장과 경영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최근의 경영환경은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강조하고 그 중요성은 나날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유라클은 미래 성장동력 창출과 함께 시장 변화에 대응한 기술 개발, 사업 다각화를 통해 사업 경쟁력을 높이고, 이러한 변화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 체질을 갖춰 나가겠습니다. 또한 (주)유라클은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지속가능경영(ESG)에도 작은 곳에서부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오늘날 이해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지속가능한 성장의 필수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국내외 법 준수 뿐만 아니라 환경, 윤리, 노동인권, 안전, 동반성장, 사회공헌 등 전 분야에서 사회책임경영 실현을 위한 ESG경영 활동을 수행하고 관리해 나갈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당사는 ESG 경영의 첫 걸음으로 윤리경영 지침을 제정하고 임직원의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아 그 실천을 다짐하고자 합니다. 당사의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을 통해 변화에 대응함과 동시에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해 가는 것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라클 대표이사 조준희, 권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