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pheus Mobile IT Outsourcing

모피어스 M-ITO는 이미 구현된 다양한 모바일 앱을 운영 대행하는 서비스입니다.

견적문의

M-ITO

모바일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는 여러가지 구현 방식이 존재합니다. 안드로이드 앱과 iOS앱을 각각의 언어로 개발하는 네이티브(Native) 방식이 존재하며단순히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구동되는 모바일 웹 방식도 있습니다. 또한, 네이티브의 장점과 웹의 장점을 혼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의 앱이 있습니다.

네이티브 앱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iOS 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며, OS 업그레이드가 발생할 때마다 운영 대응을 해야 합니다.모바일 웹 운영을 위해서는 html5, Java Script, CSS 등 웹 기술 및 운영에 대한 노하우가 필요합니다.하이브리드 웹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네이티브 기술과 웹 기술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모피어스 M-ITO(Mobile IT Outsourcing )는 모바일 앱 구현 이후 운영 및 확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앱 운영 대행 서비스입니다.모피어스 M-ITO(Mobile IT Outsourcing)는 모바일 서비스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별도의 전문가 조직을 통한 모바일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기업 업무 담당자와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Mobile 시스템 운영에 대한 교육 및 다양한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 기업모바일운영
  • OS업그레이드대응
  • 신기술접목
  • 통합컨설팅

서비스내용

모피어스 M-ITO는 기존에 구축되어 있는 앱을 상시 운영하면서, 오류대응, OS update, Minor upgrade등 운영 대응을 해주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주요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앱 운영

모바일 앱 모니터링

모바일 앱 운영 가이드 제공

애플리케이션 오류 수정

환경 변화에 따른 지원

신규 OS 업데이트 지원

신규 단말기 변경 사항 지원

외부 솔루션 모듈 변화 지원

규정 업무 및 기술접목

업무 변경에 따른 수정 개발

인프라 환경 변화에 대한 변경 개발

신규 기술 지속적인 Consulting

주요항목 옵션 서비스정책
기본
기간 2년 1년 모바일 운영 약정은 1년을 기본으로 하며, 2년 장기 계약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기 6개월 운영도 가능합니다.
앱종류 Hybrid Web app 하이드리드 앱, 웹앱(모피어스 기반) 을 기본으로 합니다. Native 앱의 경우 기술요소가 다양하기 때문에 운영시에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합니다.
관리 Third Party
솔루션 종류
1~3개 4~6개 7~10개 보안, 인증 등 연동 솔루션의 경우 3개 까지는 기본으로 연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내용 앱 개발
상시운영
OS upgrade
오류 대응
Minor update
Major
upgrade
상시운영 모니터링 : 매일 Check up / 월간 리포트
OS upgrade : OS upgrade에 따른 대응 / 현황 리포트
오류 / 장애 발생시 : 장애 리포트
Minor update : minor 한 앱 수정(0.5M이내) 사항 대응

가격정책

기업이 모바일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상시 모니터링을 하는 개발자가 필요하며, 수정을 하기 위해서는 기획자, 디자이너, 모바일 앱 개발자(iOS, Android), 서버 개발자 등 다양한 구성 인력이 필요합니다. 모피어스 모바일 서비스를 구성하는 다양한 인력을 구성하여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가격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옵션 비고
기본
기간 1년 2년 6개월 - 1년 약정 월 400만원, 2년 약정 월 350만원
- 6개월 단기 운영 월 500만원
앱종류 Hybrid
Web app
Native - Native 앱 (iOS, Android)경우 월 100만원 추가
관리 Third Party
솔루션 종류
1~3개 4~6개 7~10개 - Third Party 솔루션 4~6개의 경우 월 50만원 추가
- Third Party 솔루션 7~10개의 경우 월 100만원 추가
주요 내용 상시운영 OS upgrade
오류대응
Minor update
Major
upgrade
- Major upgrade(1MM이상 소요) 시 MM 별도 견적 제공

도입효과

  • 01 운영편의

    다양한 기술요소를 포함한 모바일

    서비스 운영을 전문 인력을

    보유하지 않고

    편리하게 운영이 가능

  • 02 빠른 대응
    가능

    다양한 기술인력을 보유하여

    모바일 서비스 오류 발생시

    빠른 원인 파악 및 대응 가능

  • 03 향후 서비스
    확장

    현재의 기술 뿐만 아니라

    향후 발생가능한 다양한

    기술요소에 대해서 전문기업을

    활용하여 대응 가능

  • 04 고객 만족도
    제고

    모바일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 및 수익 창출

전화문의

02-3479-4400

이메일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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