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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라클, 신한카드 모바일서비스에 플랫폼 공급
  관리자 2012.04.12
유라클, 신한카드 모바일서비스에 플랫폼 공급

기업용 모바일 솔루션 기업 유라클(대표 조준희, www.uracle.co.kr)은 12일 신한카드에 자사의 모바일 전사 애
플리케이션플랫폼(MEAP) 모피어스 공급 계약 체결을 완료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용 어플리케이션인 ‘스마
트 신한’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유라클이 파트너사를 통해 모피어스 고객기반을 확보한 첫 사례다. 어플리케이션 개발은 모피어스 
개발 파트너사인 KEBT가 진행했다.

모피어스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신한’ 앱은 종전 37개에서 104개로 메뉴를 대폭 확대해 인터넷 서비스
의 대부분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안드로이드 등 네이티브 앱으로 만들어진 서비스가 모피어스 플랫폼을 토대로 고도화 되어 원소스멀티
유즈와 서비스 유지보수도 쉬워졌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모피어스 도입을 통해 스마트 금융 서비스를 대폭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갖췄다”며 “지속
적인 모바일 서비스 확장, 안정화, 다양한 OS 및 태블릿PC에 대한 유연한 대응이 가능해졌다. 향후 신한카드에
서 제공하는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에 모피어스 적용을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라클은 신한생명, 기업은행 등에 모피어스 도입 고객을 꾸준히 확보했으며 14개의 파트너사를 보유해 공격적
인 영업을 펼치고 있다. 특히 PUSH, SNS 등 부가플랫폼을 모피어스 플랫폼으로 도입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
다. 

유라클 관계자는 “모피어스의 리소스 직접 업데이트, 전자청약, 보안모듈과 같이 기업들이 모바일 서비스 구축 
시장에서 현장에서 요구하는 기능을 다양한 프로젝트에 적용해 본 경험이 업계에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고 밝혔다. (끝)

유라클, MEAP 모피어스 개발자 교육 100개 기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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